현재 위치

  1. 게시판
  2. 트랜드톡

트랜드톡

갤러리입니다.

[뷰티 아티스트 장한일 칼럼] 2016년 뷰티 트렌드 대방출
제목 [뷰티 아티스트 장한일 칼럼] 2016년 뷰티 트렌드 대방출
작성자 마렌 (ip:112.172.57.156)
  • 작성일 2016-01-25 16:46:54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606
  • 평점 0점



[중국 뷰티 아티스트 장한일(张瀚一)] 2016년 새해가 밝았다. 자기 관리에 관심이 많은 뷰티어들은 이번 년도에는 과연 어떤 화장품들이 트렌드를 이룰까에 대해 관심이 많을 것. 아래의 제시가 바로 그 대답이니 지금부터 주목하자.

Q1. 2016년 스킨케어 트렌드는 무엇일까.

2016년 스킨케어 핵심 키워드는 바로 자연주의다. 실제로 식물에서 추출한 자연 성분이 함유된 토너, 에센스, 크림 등의 제품이 대거 출시될 예정이다.

Q2. 2016년 주목을 받을 스킨케어 제품은 무엇일까

안티에이징 제품들이 큰 주목을 받을 것이다. 2016년에 출시되는 안티에이징 제품들은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만 자랑하는 것이 아니라 입자가 더 곱고 미세해져 피부 속 깊숙이 침투하여 수분함량을 향상시켜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서 페이스오일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이는 스킨케어 효과를 배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일등공신이다. 또한 모든 스킨케어 제품과 믹스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그 중 안티에이징 제품과 만나면 시너지효과가 가장 크다. 마사지 하듯 얼굴에 발라주면 제품의 흡수력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효과 또한 배로 만들어줄 것이다.

Q3. 2016년 유행할 메이크업은 무엇일까


2016년에는 스트로빙 메이크업이 유행할 예정이다. 민낯 같은 베이스 메이크업에 자연스러운 광과 입체적인 윤곽이 더해지면 전체적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기 때문이다. 또 세세하게 보면 세련된 느낌도 엿볼 수 있다.

간략한 스토로빙 메이크업의 팁을 들자면 이렇다. 우선 눈썹은 약간 자연스러운 곡선을 살려 도톰하게 그려주어 얼굴에 생동감을 더해주자. 나아가 블러셔를 눈가 아래쪽에 터치해 마치 술기운이 살짝 올라온 듯 발그레하게 연출해주자.

또한 블루, 핑크 등 아이섀도우를 아이라이너처럼 사용해주는 것도 좋다. 또는 눈 앞머리, 눈 꼬리 쪽에 포인트를 주어 통통 튀는 느낌을 연출해주는 방법도 있다.

Q4. 2016년 색조제품 트렌드는 무엇일까


베이스 제품을 우선 예로 들자. 로드숍 베이스 제품의 경우 명품 특유의 자연스러운 커버력이 추가될 것이다. 한편 명품 베이스 제품에는 스킨케어 기능이 한층 더 추가되어 자신 본연의 피부가 좋은 것처럼 연출해줄 것이다.

색조제품으로 말하자면 컬러를 더욱 과감하게 사용할 것이라고 예상한다. 예를 들어 검정색, 보라색 등 마스카라 컬러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다소 튀는 블루, 그린, 레드 등이 아이메이크업에 사용되는 것처럼 말이다.













장한일(张瀚一)
아시아 톱 스타일리스트, 중국 인기 뷰티아티스트
2013, 2014 칸 영화제 China Night 지정 스타일리스트
현) <美丽俏佳人 미려초가인>,<越淘越开心 위에타오위에카이신> 등 중국 인기 패션뷰티 프로그램 MC
현) 크레스트, SK-II 홍보대사
수상 내역:
“Effect of China most 2013 endorsements value Star Award” 수상
“2014 year's most popular fashion figure” 수상
(사진출처: bnt뉴스 DB)


첨부파일 1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